뒤로가기
닥터
청라바른정형외과의원 리뷰 상세

족저근막염으로 발을 못 딛을 정도로 통증이 심했는데 주사 한번 맞고 많이 좋아졌어요~.(출처:네이버리뷰)

# 족저근막염
방문일: 2025년

의사선생님의 진료 태도에 아쉬운 평가를 남겼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년

비급여 치료의 사전고지가 아쉬웠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5년

어머니가 편찮으셔서 병원을 방문했는데, 진료 과정 중 환자 배려가 부족하다고 느껴져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오픈된 공간에서 옷을 갈아입도록 안내받아 불편했고, 환자 상태를 고려하지 않은 듯한 대응과 소통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진료가 불편하게 느껴졌습니다. 주사 위치도 명확히 설명받지 못해 더욱 걱정스러웠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5년

간호사분들 말하는거에 대답도안하고 너무 불친절하네요 원장님 주사놓을때 주사들어간다,따끔등 말씀도 안하시고요.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5년

자주 방문하고 있으며 대부분 선생님들께 친절하게 진료를 받았습니다. 다만 오늘 진료에서는 평소와는 다른 차분하지 못한 응대가 느껴져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진료 후 9살 딸아이가 ‘선생님이 왜 갑자기 화난 것 같아?’라고 묻기도 했는데, 아이 앞이라 더 민감하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환자와 보호자 입장에서는 진료 시 작은 말투나 태도에도 영향을 받을 수 있으니, 조금만 더 따뜻한 소통이 이루어지면 좋겠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5년

저희 딸은 발레를 전공하고 있어 발목 통증으로 병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엑스레이 촬영 후 진료를 받았는데, 진료 중 아이가 있는 자리에서 발레를 계속하기 어려울 수 있다는 말씀을 비교적 단호하게 하셔서 다소 충격을 받았습니다. 진료 내용 외의 조언이 10분 이상 이어졌고, 아이가 위축된 모습이 보여 안타까웠습니다. 깁스 비용도 13만 원으로 다소 부담스러웠고, 다음 날 다른 병원에서는 비교적 간단한 염좌 진단과 함께 13,000원이 청구되었습니다. 진단 내용이나 비용 차이보다도, 아이에게 직접 전해진 말들이 부모로서 마음에 남아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의료진께서 환자의 정서적인 부분도 함께 배려해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5년

허리 통증으로 병원을 방문해 엑스레이를 촬영했지만 이상이 없다는 소견을 받았고, 근육 이완 주사와 약을 처방받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주사를 맞기 직전에야 간호사 분이 비급여 항목임을 알려주셔서 당황스러웠습니다. 비급여라면 사전에 충분한 설명이 있었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후 주사 4대를 맞고 결제 금액이 105,400원이 나와 예상보다 비용이 많이 나와 놀랐습니다. 의료비에 대한 안내와 설명이 보다 명확했으면 좋겠습니다. (출처:리뷰)

# 주사치료 # 허리
방문일: 2025년

엑스레이 쌤들도 착하고 원장님 어시하시는 쌤들도 착하고 물리치료 하시는 쌤들도 착하고 원무과 쌤들도 착하면서 설명도 잘해주시고 이해력이 잘되도록 해주심 이래서 내가 멀어도 여기까지 오는이유~ 원장님들도 착하세용~~ (출처:네이버리뷰)

# 발목
방문일: 2024년

일요일 진료 되는 곳! 무릎이 불편해서 방문했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너무 지나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은~ (출처:네이버리뷰)

# 일요일진료 # 무릎
방문일: 2024년

허리 삐끗해서 너무 아파 병원에 갔는데 허리 주사맞고 물리치료하고 엄청나게 빠르게 회복했어요. 아플때마다 방문하지만 사람이 항상 많아서 오픈런 하시는게 좋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 허리 # 주사치료 # 물리치료
방문일: 2024년

원장님의 진료 태도와 비급여 치료의 사전 안내에 대해 아쉬운 평가를 남겼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4년

비급여 치료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은데, 사전에 충분한 설명 없이 치료가 진행되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치료 시작 전에 비용에 대한 안내가 있었다면 선택에 도움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주말에도 진료가 가능하다는 점은 장점이지만, 한 번 방문 시 비용 부담이 큰 편이라 다음 방문을 고민하게 됩니다. (출처:네이버리뷰)

# 주사치료
방문일: 2024년

진료 중 아픈 부위나 통증의 정도, 병명 등에 대한 설명이 충분하지 않다고 느껴졌습니다. 치료 방향에 대해서도 명확한 안내가 없어 환자로서 혼란스러웠고, 제가 먼저 치료 방법이나 기간 등을 여쭤봐야 답변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이 있었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4년

측만증이 있어 도수치료 받으려고 알아보다가 청라바른정형외과에도 도수치료를 한다고 해서 처음 가봤는데 의원이라고 하기엔 규모가 커서 좀 놀랐고 진료보고 엑스레이 촬영하고 도수치료처방이나서 치료 받았는데 치료도 잘 해주시고 치료 끝나고 치료실 옆 운동기구들 있는곳에서 운동도 가르쳐주셔서 좋았어요. (출처:네이버리뷰)

# 도수치료
방문일: 2024년

허리 통증으로 병원을 방문해 엑스레이 촬영 후, 근육이 뭉쳐 신경을 눌렀다는 설명을 들었습니다. 비급여 치료에 대해 본인 부담이 2~3만 원 정도일 것이라고 안내받아 치료를 진행했는데, 실제로는 보험 청구 후 절반 정도만 환급받게 되어 예상보다 비용 부담이 컸습니다. 단순한 허리 통증으로 이 정도의 지출은 개인적으로 처음이라 당황스러웠고, 비급여 치료에 대한 안내가 더 명확했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 허리
방문일: 2024년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