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닥터
청라국제병원 리뷰 상세

의사선생님의 진료 스타일에 아쉬운 평가를 남겼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 주사치료
방문일: 2025년

주말에 여는 병원이라서 지끔까지 다녔지만 원장님의 진료 태도에 아쉬움이 남아 다른곳으로 옮기려고 합니다.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5년

원장님의 진료 태도와 증상이 8개월이 지나도 호전이 없어 아쉬운 평가를 남겼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5년

병원에 와서 접수하는데 직원들이 참 말이 많네요. 앞에 사람있는데 접수는 안해주고 서로 웃고 떠들고 있네요. 한명은 밑에 핸드폰만 보고 있고, 리뷰들 보니까 안좋은 말들 많은데 여긴 직원들 교육을 전혀 안하나봅니다.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5년

7개월만에 다시 방문,,, 허리가 갑자기아파서 집에서 먼 청라까지 다시왔네요. 관리좀 잘해야 하는데,,, 그렇치 못하네요. 당일 예약 가능한지 전화먼저 걸고 방문했는데 전화받으시는 여자분이 매우 친절하세요. 이것저것 물어봐도 대답 잘해주시고, 물리치료실 선생님들도 친절하세요. 감사합니다. (출처:네이버리뷰)

# 허리
방문일: 2025년

365일 주말까지 운영해서 좋아요. (출처:네이버리뷰)

# 365일진료
방문일: 2025년

교통사고 후 후유증으로 병원을 방문했습니다. 사고 전에는 통증이 없었는데, 입원 중 타 병원에서 MRI 촬영 결과 추간판 탈출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해당 병원에서는 기존에 있었던 문제라고 판단하셨고, 상해 관련 코드(S코드)가 아닌 질병 코드(M코드)로 진단이 내려졌습니다. 상해기여도 관련 요청에 대해서도 정확한 안내를 받지 못해 다소 혼란스러웠습니다. 교통사고 관련 진단은 민감한 사안인 만큼, 환자와의 소통과 설명이 더 명확하게 이루어졌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5년

대기 환자가 많지 않았음에도 진료가 다소 간단하게 끝나는 느낌이 들어 아쉬웠습니다. 치료 방법에 대해 의료진이 저에게 먼저 물으셔서 혼란스러웠고, 제가 궁금한 점을 여쭤보는 데도 분위기가 빠르게 마무리되는 듯해 답답하게 느껴졌습니다. 바쁜 일정 중 시간 내어 방문한 만큼, 진료가 좀 더 충분하고 친절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5년

아버지 진료로 병원을 방문했는데, 엑스레이 촬영 후 MRA 촬영이나 물리치료 여부를 환자에게 먼저 결정하라고 하셔서 다소 당황스러웠습니다. 진료 과정에서 충분한 설명이나 상담이 부족하게 느껴졌고, 의료진의 응대도 친절하지 않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궁금한 점을 더 여쭙고 싶었지만 분위기상 쉽게 말하기 어려워 아쉬움을 느꼈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5년

아이 턱에 상처가 나서 봉합 여부를 문의하러 병원에 방문했습니다. 의사 선생님께서 자세한 설명 없이 바로 마취 준비를 하셔서 다소 당황스러웠고, 진료 과정에서 친절함이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상처 봉합 후 비급여 주사 2개를 권유받아 약 34만원을 결제했습니다. 치료 과정과 비용에 대해 충분한 설명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개인적으로는 다시 방문하기 망설여집니다. (출처:네이버리뷰)

# 상처봉합
방문일: 2025년

눈 부위를 다쳐서 성형외과에서 봉합 받은 지 일주일 정도 됐는데, 벌어짐이나 염증 없이 잘 꿰매졌습니다 원장님 실력 정말 좋으시네요 감사합니다.(출처:네이버리뷰)

# 상처봉합
방문일: 2025년

넘어지면서 얼굴피부는 반이 갈리고 ㅠ코뼈까지 뿌러져 수술이 필요해서 여러 곳을 알아봤는데 여기 원장님이 성형외과 전문의 이신데다가 경험이 많아 상담할 때도 굉장히 꼼꼼하게 설명해 주셔서 믿음이 갔고 당장 수술이 필요했는데 제가 응급이다보니 ㅠ빠르게 수술스케쥴도 잡아주셔서 여기서 수술받았어요~! 특히 단순히 뼈를 맞추는 게 아니라 수술 후 코 모양과 얼굴흉터까지 섬세하게 치료해 주셔서 결과가 정말 만족스럽습니당 ! 게다가 마취과 전문의 원장님도 병원에 상주하고 계셔서 마취부터 회복까지 안전하게 관리받을 수 있었어요>_< 대학병원까지 갈 필요 없이 실력 좋고 안전한 병원을 찾는다면 여기 추천드립니당!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5년

원장님께서 진료 시 자세한 설명 없이 주사 치료만 진행하셨습니다. MRI 촬영 후에도 특별한 이상이 없다는 말만 들었을 뿐, 통증의 원인이나 치료 방향에 대해 구체적인 안내는 받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1년 넘게 다녔지만 통증이 크게 개선되지 않아 시간과 비용 면에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가까운 곳에 MRI 시설이 있어 방문했으나 기대에 못 미쳤던 점이 안타깝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 어깨 # 주사치료
방문일: 2025년

코뼈골절로 수술이 필요해서 처음엔 대학병원을 가야 하나 고민했는데 주변에 물어보니 대학병원은 지금 예약도 안받아주고.. 우연히 알게 됐지만 여기가 인천에서 코뼈골절 수술 젤 많이하고 잘하기로 소문난 병원이더라구요ㅎㅎ 원장님이 경험도 많으시고 설명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믿고 수술을 결정했어요. 수술 받은지는 2개월 정도 지났는데 결과적으로 수술도 깔끔하게 잘됐고 회복도 빨라서 걱정했던 것보다 훨씬 편했어요ㅎㅎ 오늘 보험청구 서류 때문에 병원에 갔었는데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정말 추천하고 싶은 병원입니다.(출처:네이버리뷰)

# 코뼈골절
방문일: 2025년

3월경 방문을 했는데 다른 서비스는 만족스러웠으나 접수직원의 응대에 아쉬운 평가를 남겼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5년

정말 여기는 담당의사선생님과 도수치료 물리치료선생님 외에는 다른분들 때문에 진료 다녀올때마다 기분이 안좋아지는 병원이네요. 접수하시는분들 매번 예약하고 간건데도 언제 예약한건지 뭣때문에 예약한건지 확인도안되서 갈때마다 새로 설명을 환자가 해야되고 접수하고 진료받으려고 기다려도 부르질않아서 봤더니 아예 접수증을 챙겨놓치도않아서 뭣때뭇에 기다린건지 제가 갈때마다 얘기하고 하네요. 디스크때문에 내원은 하고있지만 인원이 그렇게 많은데 한두번도아니고 똑같은 과정을 내원할때마다 겪고 있습니다.(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5년

이제야 리뷰를 쓰네요. 많이 늦었지만 감사한 마음을 전해요. 갑자기 허리통증으로 병원방문했습니다. 3년전 같은 증상인데 그동안 잘 버텄던게 터진듯.. 오랜만이라 진료시간이 바뀐지도 모르고 퇴근하고 7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네요. 간호사분이 마감시간이라 엑스레이 정도만 가능할거 같다 하면서, 내일 다시 와야겠다 했는데.. 응급의학과 김진휘 원장님이 퇴근시간이 넘었는데도 약물주사를 넣어주시고, 간호사분도 퇴근시간이 넘은 시간까지 기다려 주셔서 너무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지금은 허리 많이 좋아 져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래도 조심하면서 생활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원장님!.(출처:네이버리뷰)

# 허리 # 주사치료
방문일: 2024년

주사를 맞으라는 진료를 받고 나왔는데, 바로 안내가 없어 15분 정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직접 여쭤보니 그제서야 주사 맞으라고 하셔서, 혹시 전달이 누락된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부분은 미리 설명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주사 후에도 수납을 위해 기다리는데, 번호표를 뽑지 않았다는 이유로 제 차례가 오지 않아 또 15분을 더 기다렸습니다. 대기 중인 환자가 혼자 앉아 있으면 간단히 확인해주시거나 안내해주셨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원무과 직원분들도 여럿 계셨지만 환자 응대에 조금 더 신경 써주시면 더 나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4년

다소 큰소리로 떠드는 직원들의 모습에 아쉬운 평가를 남겼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4년

무릎 통증으로 방문했는데, 진료 시간이 매우 짧게 느껴졌고 무릎 상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나 검사가 부족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진통제 주사와 약 처방 위주로 진행되어 아쉬움이 컸습니다. MRI 검사를 권유받았지만, 통증 원인과 치료 방향에 대해 더 상세한 상담이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 무릎
방문일: 2024년

아이가 손목 통증으로 병원을 방문했는데, 여기서는 단순 골절이라고 진단받았습니다. 진료 과정에서 설명이 다소 간략하고 상담이 부족하게 느껴졌으며, 수술 가능성에 대한 언급이 있었습니다. CT 촬영을 권유받았으나 다소 과한 검사라는 인상도 받았습니다. 다행히 다른 큰 병원에서는 골절 두 군데가 있지만 상태가 양호해 깁스 치료만으로 충분하다고 했습니다. 한편, 간호사분들은 매우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 손목
방문일: 2024년

처음 방문해서 접수 후 간호사분 안내에 따라 엑스레이실로 갔는데, 그 과정에서 의료진의 응대가 다소 차갑게 느껴졌습니다. 상황에 대한 안내가 충분하지 않아 오해가 있었던 것 같고, 치료받는 내내 불편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아픈 상태로 병원을 찾았던 만큼 좀 더 친절한 소통이 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진료 후에는 마음이 상해 재방문을 망설이게 되었습니다. (출처:네이버리뷰)

방문일: 2024년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