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족저근막염으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접수 마감이 18:30이라고 안내받아 두 차례 내원하여 주사, 마사지, 온열 치료를 받았으나 증상 개선은 크지 않았습니다. 세 번째 방문은 18:00에 했는데, 당시에는 주사만 진행되고 다른 치료는 시간이 없다는 이유로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치료비는 동일하게 결제해야 한다는 안내를 받았고, 이에 대해 문의했으나 충분한 설명을 듣지 못했습니다. 이후 응대 과정에서 언성이 높아져 불편함을 느꼈고, 결국 치료를 마치지 못한 채 나왔습니다. 전반적으로 예약·치료 범위·응대에 대한 설명이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출처:카카오리뷰)
10년 넘게 허리,어깨,목,무릎등 치료 받았습니다. 과잉진료 없고 실력으로 잘 치료해 주셔서 일부러 찾아서 리뷰 남깁니다.(출처:네이버리뷰)
허리 아플때 종종 이용하는 병원입니다. 원장님이 친절하시고 과잉진료 없이 필요한 치료만 해주세요. 주사 맞을때도 잘 설명해주시고 직원분들도 갈 때마다 잘 대해주십니다.(출처:네이버리뷰)
무릎 통증으로 내원했습니다. 아직 주사 한 번 맞아서 이렇다 할 경과는 없는데 왜 아픈건지, 어떤 상황인건지, 어떤 치료를 해야 하는건지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해 주셔서 신뢰가 갑니다.(출처:네이버리뷰)
직원들의 불친절한 태도에 아쉬운 평가를 남겼습니다.(출처:리뷰)